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제품 사용기

제품 사용기

당사제품의 어떠한 사용기라도 좋습니다. 다른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는 사용기에 대해서는 간단한 상품을 드립니다.

대만족~!!!
제목 대만족~!!!
작성자 초록물고기 (ip:119.193.99.165)
  • 작성일 2015-03-18 09:52:28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100
  • 평점 5점



지난 1월에 본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.

사실 처음에 A2 모델을 애플매장에서 접하고 그 소리에 깜짝 놀라 A2모델을 사려고 조사를 하던중 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딱 틀어보는 순간..... 책상 밑으로 내려간 기존에 쓰던 보XXX 2.1채널은 쳐다보기도 싫어지더군요. (그래서 남 줬습니다. ㅋㅋㅋ) 소리가 너무 너무 좋더군요. 팝음악을 주로 듣는 저로서는 지금껏 들어온 소리중 감히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.


그런데... 허밍이라고 하나요? 노이즈가 좀 들리더라고요. (이게 스피커가 좋으니까 안들리던 소리가 다 들리네요 ㅋㅋ)

그래서 다 싸들고 사장님 사무실로 찾아갔지요. ㅎㅎㅎㅎ

근데.. 거기선 아무런 노이즈가 없는거예요. 결론은 전기적인 노이즈... 특히 전열기가 큰 영향을 미친다고.. 

사실 제 사무실이 노이즈가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어요. 

벽은 샌드위치판넬에... 전기 바닥난방... 게다가 전 전기바닥난방 제품을 파는 사람 ㅋㅋㅋㅋ 


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혹시 모르니 스피커선을 바꿔보라고 선도 좀 주시고. 정말 감사했어요.

근데 사장님 책상에 놓여있는 NP8~!!! 와~ 사장님께서 쓰고 계신걸 직접 보니 제품에 대한 믿음이 더욱 업~!!


스피커선을 바꾸고 다시 음악을 들어보니.. 약간 나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좀...

그래서 Y케이블을 바꿔보자 했지요. 그래서 어쩌다 어쩌다 NEOTECH 제품을 구입했습니다. 와~!!! 노이즈 '0'. ㅎㅎㅎㅎ 와 선만 하나 바꿨을 뿐인데 노이즈가 다 사라져 버렸습니다. 헉.... 정말 신세계더군요.

(제 생각엔 맥북이 알루미늄 바디라서.. 거기를 통해 노이즈가 타고 들어갔던거 같아요. 그래서 Y케이블 하나로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으로 추측을 해봅니다.)


계속 음악을 듣다보니...  이번에 DAC 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.

D1을 구매하려고 하다가... 지인의 강요(?)로 Dr. DAC3를 지르고...

인터케이블도 사고..  광케이블도 사고... 바나나플러그도 사고...

헉.. 돈덩어리들 ㅋㅋㅋㅋ


Audio Engine 덕분에 PC-FI에 입문하여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즐거워졌습니다.

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한 도움에도 감사드립니다. ㅎㅎㅎ





첨부파일 IMG_1370.JPG , IMG_1371.JPG , IMG_1372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  • 운영자 2015-03-18 10:12: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노이즈 잡으셨다니 다행이네요. 제가 좀 매니아틱한걸 좋아해서요. GD X 태양의 Goodboy를 틀어보세요. 어지간한 하이파이시스템이 흉내못내는 사운드가 나옵니다. (천만원대에서도 그 에너지감이 안나와요~)

스팸 신고 스팸 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0 / 500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0 / 500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